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어버이날 효 콘서트? 우리가 분석해주마!"

입력 2013-04-30 16:40

JTBC '썰전' 2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2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어버이날 효 콘서트? 우리가 분석해주마!"


JTBC '썰전'이 어버이날에 열리는 각종 효 콘서트를 전격 비교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5월 2일에 방송되는 '썰전' 10회에서는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을 위한 孝콘서트 추천!’이라는 주제로, 티켓 가격, 공연장 정보, 출연 게스트 등 효 콘서트에 대한 모든 것을 집중 분석했다.

썰전에서는 먼저 설운도의 콘서트 가격은 9만 9천원, 같은 날 남진의 콘서트는 9만원에 즐길 수 있다는 등 '어버이날 맞이' 효 콘서트들의 가격을 자세히 비교 분석했다. 이어 이미자, 심수봉, 장윤정, 주현미 등 여자 가수들의 콘서트는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며, 디너쇼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코스 요리를 집중 분석했다고.

이에 김구라는 "어디에서도 이런 식으로 자세히 가격을 비교해 주지는 않는다. 심지어 에누리닷컴에서도 안한다."며 효 콘서트에 대한 '썰전'의 고급정보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예능심판단은 시청자가 뽑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보내드리고 싶은 효 콘서트'의 순위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이 '썰전'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효 콘서트를 선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맞이! 효 콘서트에 대한 모든 이야기는 5월 2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강용석-이철희 쪽집게 예언?…검찰, 국정원 압수수색 [썰전] 허지웅, 칭찬일색 강용석에 "'썰전'은 힐링캠프다" 김구라 "전두환-노태우 경호비용 1억차이, 이유가…" [썰전] 강용석-이철희 과열 막은 김구라 "엄마 생각해" [썰전] 최동석-박지윤 부부, 도경완-장윤정에게 밀렸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