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호영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너무 큰 충격 받았다"

입력 2013-05-22 08:56 수정 2013-05-22 09: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호영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

인기그룹 god 출신의 가수 손호영씨의 차량에서 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 여성은 손씨와 교제해온 사이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 여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조사를 진행중이다.

이어 가수 손호영의 차량에서 여자친구가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소속사인 CJ E&M이 22일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아래는 전문

[CJ E&M 공식입장]

지난 21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손호영씨는 강남경찰서에서 사건 관련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서 측의 연락을 받기 전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현재 손호영씨는 조사 후 너무 큰 충격으로 인해 입장을 전할 여유조차 없는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건의 상대는 손호영씨와 1년 여간 진지하게 교제한 사이로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입니다. 사건의 차량은 손호영씨 개인 소유 카니발로써 활동을 위해 구입한 차량으로 상대방의 운전 주행 연습으로 자주 활용해 왔다고 합니다.

최근 손호영씨가 앨범 작업 관계로 바빠짐에 따라 사소한 다툼이 있었으나 이런 사건으로 확대될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때문에 손호영씨는 전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매우 큰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두시의 데이트’, ‘일말의 순정’을 비롯한 모든 공식 활동 진행이 불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다만 일반인인 고인과 유족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최대한 자제해 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손호영 활동중단…'두시의 데이트' 박명수 긴급투입 가수 손호영 자동차에서 발견된 여성, 번개탄 자살? 손호영 교제 여성, 차량에서 변사체로 발견…자살 추정 손호영 여자 Y씨, 22일 부모 확인 후 부검 여부 결정 손호영, 여자친구 변사체 발견전 마지막 트위터 글 눈길 손호영, 차량서 발견된 여배우? "멀쩡히 살아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