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돌려차기 한방!…"속 시원하다"

입력 2013-12-10 08: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돌려차기 한방!…"속 시원하다"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에 지친 두 부부가 우연히 같은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린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연출: 이태곤 | 극본: 유원, 이준영, 강지연, 민선 | 제작: 디알엠 미디어 / 드라마 하우스)에서 염정아의 한방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키며 화제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매 회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국민 드라마로 떠오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에서 채송하(염정아 분)가 드디어 폭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한방으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다.

지난 9일(월)에 방송된 17회에서 채송하는 무리한 컨셉의 광고를 막무가내로 진행하려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어이없는 행동으로 광고 촬영장 !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드는 양상무(염동현 분)의 만행을 참지 못하고 통쾌한 돌려차기 한방을 날린 것.

이날 양상무는 광고 모델인 탑 여배우에게 무리하게 섹시한 포즈를 요구하고, 촬영 내내 여배우에게 치근덕거리며 모두를 곤란하게 만들며 진상중의 진상 상사로써의 정점을 찍었다.

양상무의 만행으로 광고 촬영이 중단되게 되자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던 송하가 양상무에게 날린 통쾌한 돌려차기 한방은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아언니 한방에 제 속이 다 시원했어요!", "드디어 복수!! 양상무 정신 좀 차려요", "염정아 돌려차기 최고!"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염정아의 돌려차기로 안방극장에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는 결혼 17년 차에 찾아온 두근두근 로맨스, 코믹한 상황,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부부의 은밀한 사생활까지 다양한 장르의 믹스매치와 군더더기 없는 공감 100%의 스토리로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해 주목 받으며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 가고 있다.

한편,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JTBC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 화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네 이웃의 아내] 김유석-염정아, 모텔서 '후끈' 달아올랐다 [네 이웃의 아내] '변기 물+설사약' 대령한 신은경, 회심의 미소 [네 이웃의 아내] 공감백배 감성 OST 공개…추가열 참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