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벚꽃축제 이색 이벤트…시민들도 활짝!

입력 2015-04-14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벚꽃축제 이색 이벤트…시민들도 활짝!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 연출: 지영수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벚꽃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윤중로에 지난 4월 10일~11일 양일간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팀이 출동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벚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윤중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벚꽃 길로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 중에 한 곳. 이번 이벤트에서는 드라마 정보가 담긴 전단지와 벚꽃이 새겨진 포스터를 활용한 물티슈를 제작해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에게 판촉물로 배포했다. 축제현장에서 유용한 물티슈를 제공해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현장에서 시민들은 판촉물을 받으며 "앞으로 본방 사수 할게요!", "물티슈 필요했었는데 순정팀 센스만점!", "벚꽃이랑 로맨틱 힐링 드라마! 완전 잘 어울려요!", "드라마 대박나세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이 뭔지 궁금해서 꼭 봐야겠어요", "물티슈 주는 드라마는 처음이야~"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벤트를 진행했던 관계자들 역시 "따뜻했던 날씨만큼 뜨거운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민호와 싱크로율 100%…눈물 연기 화제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김소연의 마음을 흔들다!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진구 죽음에 눈물 펑펑!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의 테스트 시작…리키 김 등장! '순정에 반하다' 첫 OST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음원 발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