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첫 OST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음원 발매!

입력 2015-04-10 1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첫 OST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음원 발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연출: 지영수 | 극본: 유희경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OST가 오늘(10일) 발매된다.

오늘 정오 실력파 뮤지션 Davink가 부른 '순정에 반하다' OST Part.1 ‘파라다이스’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정경호, 김소연, 윤현민까지 비주얼 갑 대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주 첫 방송을 통해 공개, 드라마만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순정에 반하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경쾌한 멜로디와 빠른 리듬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이 인상적인 곡이다. 드라마 엔딩에 삽입되어, 방송이 나간 뒤 '노래 너무 좋다 누가 부른 거지?', '은근 중독성 있네 로맨틱 힐링 드라마 느낌 딱!', '목소리 너무 좋다! 음원 언제 발매 되나요?' 등 음원 발매 일정을 묻는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순정에 반하다' OST는 드라마 퀄리티에 맞춰 최고의 뮤지션들이 합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써니', '과속스캔들'은 물론 드라마 '미생', '해를 품은 달'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 김준석 음악 감독이 맡았고, 영화 '오늘의 연애', '타짜-신의손' 등 다수의 곡을 작업해온 전세진이 편곡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신사의 품격' 오프닝 'Smile', '삼시세끼 -어촌편-' 삽입곡 'choop choop' 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진 실력파 뮤지션 Davink가 참여,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보이스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순정에 반하다' OST Part 1. ‘파라다이스’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순정에 반하다' 해바라기남 윤현민! 눈빛 스틸 4종 공개!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여심 공략' 3단 헤어스타일 변신!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대본 열공' 포착! '순정에 반하다' 박영규-안석환, 연기력+존재감 화제!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윤현민 캐릭터 B컷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