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룹 B1A4 바로 활동 중단, '발목 인대 부상 탓!'

입력 2013-06-17 12: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룹 B1A4 바로 활동 중단, '발목 인대 부상 탓!'
'바로 활동 중단'

그룹 B1A4 멤버 바로가 발목 부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지난 5일 무대 위에서 바로가 잘못 넘어져 발목 인대가 늘어나는 부상을 당했기 때문인데 이로써 후속곡 '별빛의 노래' 활동 없이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

병원 측에서는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당분간 무대 위에서 춤을 추거나 과격한 운동을 하는 등 무리한 활동은 피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후속곡 '별빛의 노래'를 통해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새로운 B1A4 모습을 보여 드리려 오래 준비했기 때문에 멤버들도 많이 아쉬워하고 있다"며 "이번 앨범에서 좋은 성과를 얻은 만큼 더 좋은 소식과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때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바로 활동 중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로 활동 중단, 대세돌인데 아쉽네요" "바로 활동 중단, 후속곡 못봐서 너무 아쉽다" "바로 활동 중단,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관련기사

고두림, 비키니 자태 공개…"말도 안되는 미친 볼륨감" 쌈디-레이디 제인, 6년 만에 결별…'공개 연애 부담됐나?' 성준 폭풍 흡입 화제, '윤후의 먹방이 부러웠나?' 폭소 만발 1800만 원 멜론 화제, '정말 이 가격이 맞는 거야?' SNL 코리아 방송사고, 박재범 바지가…'제진직도 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