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린라이트인가요?' 선암여고 탐정단판 마녀사냥 티저 화제

입력 2014-12-04 11:28 수정 2014-12-11 17: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린라이트인가요?' 선암여고 탐정단판 마녀사냥 티저 화제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이 독특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여고생들의 유쾌한 수사 일지를 그린 학원 추리 로맨스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극 중 풋풋한 소녀 탐정단으로 변신할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이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가 ‘마녀사냥’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는 독특함 그 자체인 '선암여고 탐정단' 티저 영상 '소녀사냥'의 한 장면으로 다섯 소녀가 MC 유세윤에게 '무는 남자' 사연을 의뢰, 함께 이야기하는 내용으로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마녀사냥'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 속 탐정단 5인방 특유의 재기발랄함은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이들의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자꾸 내 팔을 무는 이 남자, 혹시 좋아서 무는 걸까요?'라는 소녀 탐정단의 독특한 사연에 유세윤은 "합의 하에 무는 건 괜찮거든요"라는 대답으로 주변을 폭소케 했다. 더불어 드라마 1화에 등장할 신종 변태남의 정체와 괴짜 소녀들이 어떻게 이 사건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호기심 또한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팔을 문다고? 헐~ 완전 독특! 본방사수할겁니다", "여고생 5인방, 풋풋하다", "캐릭터 확실하다. 재미있을 듯", "추리 학원물이라니! 왠지 신선할 것 같음", "그 와중에 혜리 이쁘다", "신종 변태남, 누군지 벌써부터 궁금하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마녀사냥' 방송에서는 탐정단의 자칭 여배우를 담당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혜리가 예고편 촬영 대기 중 교복 차림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녀사냥' 유세윤과 콜라보레이션 예고편 공개로 더욱 첫 방송 본방사수 욕구를 일으키고 있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오는 16일(화)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선암여고 탐정단' 공식 포스터 공개…기대감 UP! '선암여고 탐정단' 교복패션 공개…여고생 셜록이 떴다 '선암여고 탐정단', JTBC 11시대 드라마 포문 연다 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 여고생 '미스터리 탐정단' 결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