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교복패션 공개…여고생 셜록이 떴다

입력 2014-12-01 09:35 수정 2014-12-11 17: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교복패션 공개…여고생 셜록이 떴다


'선암여고 탐정단'의 교복자태가 공개됐다.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여운혁 연출/신광호 극본/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작)(이하 '선암여고 탐정단') 측은 1일, 진지희-혜리-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로 이어지는 주연들의 단체 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 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

공개된 사진 속 탐정단 5인은 '선암여고 탐정단'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마치 셜록 홈즈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교복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진지희-혜리-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 탐정단 5인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5인 5색 교복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끈다.

'내신 1등급 까칠 여고생' 안채율 역의 진지희는 차분한 카키 그레이 색깔의 케이프 코트와 커다란 교복 타이로 엘리트 여고생의 느낌을 물씬 자아내며 그의 까칠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자칭 탐정단 여배우 담당' 이예희 역을 맡은 혜리는 교복에 킬힐을 매칭해 외모 가꾸기에 여념 없는 앙큼한 여고생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있다. 그는 지난 달 28일, '선암여고 탐정단' 예고편 촬영차 방문한 JTBC '마녀사냥'에 깜짝 출연해 상큼한 교복자태와 특유의 애교로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데, 공개된 단체 컷에서도 어김없이 드러나는 상큼 발랄한 모습에서, 극중에서 그가 보여줄 무한 매력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뿐만 아니라 '탐정단 리더' 윤미도 역의 강민아, '행동대장' 최성윤 역의 스테파니 리, '과학 수사 담당' 김하재 역의 이민지도 각자 배역에 걸 맞는 독특한 교복 스타일를 선보이고 있어 이들이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사 측은 "'학원 추리 로맨스'라는 독특한 장르를 단체 컷에 녹여내기 위해, 교복과 탐정의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했다"고 밝힌 뒤, "5인의 개성이 살아있는 단체 컷처럼 본 드라마도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작품으로 만들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여고생들의 유쾌발랄 수사 일지를 그린 학원 추리 로맨스로 JTBC를 통해 2014년 12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JTBC 11시대 드라마 포문 연다 진지희부터 혜리까지…'선암여고 탐정단' 활력충만 대본 리딩 현장 '선암여고 탐정단' 장기용-한예준, 올 겨울 여심 사냥 예고 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 여고생 '미스터리 탐정단' 결성!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 미모 담당 '이예희'역 캐스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