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 미모 담당 '이예희'역 캐스팅

입력 2014-11-27 19:43 수정 2014-12-11 17:07

'군통령' 혜리, '선암여고 탐정단' 전격 출연 확정! '남심 올킬 예고'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군통령' 혜리, '선암여고 탐정단' 전격 출연 확정! '남심 올킬 예고'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 미모 담당 '이예희'역 캐스팅


'군통령' 걸스데이 혜리가 진지희에 이어 '선암여고 탐정단'에 합류했다.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여운혁 연출/신광호 극본/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작)(이하 ‘선암여고 탐정단’)은 앙탈애교의 대명사 혜리가 이예희 역에 캐스팅 됐음을 알렸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선암여고 탐정단'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 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혜리는 자칭 탐정단의 미모담당 '이예희' 역을 맡았다. 극중 혜리는 스스로의 외모에 넘치는 자부심과 콤플렉스를 동시에 가진 '뷰티 홀릭'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사건 해결의 무기로 삼는 강철판 여고생으로 분하며, '선암여고 탐정단'에 발랄하고도 앙큼한 매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혜리는 2010년 걸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이래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앙탈 애교를 선보이며 '군통령'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혜리의 합류로, '선암여고 탐정단'을 향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혜리의 합류에 대해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사는 "혜리는 대본을 읽자마자, 두 말 않고 출연 의사를 내비쳤다"고 밝힌 뒤, "혜리가 분할 '이예희' 역은 실제 혜리와 공통점이 많은 캐릭터"라면서 "혜리가 고교시절, '잠실여신'이라고 불릴 만큼 타고난 매력을 자랑한 만큼, 그가 선보일 앙큼발랄 여고생 연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여고생들의 유쾌발랄 수사 일지를 그린 학원 추리 로맨스로 JTBC를 통해 2014년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JTBC 11시대 드라마 포문 연다 진지희부터 혜리까지…'선암여고 탐정단' 활력충만 대본 리딩 현장 '선암여고 탐정단' 장기용-한예준, 올 겨울 여심 사냥 예고 강민아-스테파니 리-이민지, 여고생 '미스터리 탐정단' 결성!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 '내신1등급' 까칠 여고생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