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네 이웃의 아내] 바니걸로 파격 변신 염정아 스틸 공개!

입력 2013-10-15 09: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네 이웃의 아내] 바니걸로 파격 변신 염정아 스틸 공개!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모든 부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가 염정아의 파격 스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껏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메이드 복장에 토끼 머리띠까지 쓴 바니걸 염정아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염정아는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라는 귀엽고 섹시한 바니걸로 변신, 발랄하게 얼굴에 꽃받침을 하고 있는 것은 물론, 허리에 손을 얹은 채 요염한 포즈로 유혹하는 눈빛을 보내는 등 염정아의 자체 발광 섹시미가 폭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잘나갡 는 광고회사의 팀장으로 항상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 지를 어필하고 있는 염정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기에 섹시한 매력까지 폭발하는 바니걸 이미지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는 동시에 남성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이끌 예정이다.

염정아가 바니걸로 변신한 이번 촬영 장면은 결혼 17년 차 부부로 부쩍 뜸해진 스킨십에 불안했던 송하가 부부관계의 회복을 위해 남편 모르게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는 장면. 바니걸 코스프레로 오랜만에 남편과의 정열적으로 불타오르는(?) 하룻밤을 기대하는 염정아와는 달리, "왜 마누라하고만 되지 않느냐고!"라고 외치는 위축된 남편 김유석의 타 들어가는 속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첫 방송부터 코믹은 물론 거침없는 19금 코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JTBC 월화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는 염정아의 최강 섹시 바니걸 코스프레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오늘 밤 오후 9시 50분에 2회가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DRM 미디어/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네 이웃의 아내] 첫방부터 통했다…"보고 싶었던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 '야동 보다 놀란 부부' 파격 설정으로 스타트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부부싸움 사망사고 단독 목격 '기절' [네 이웃의 아내] 신은경 '사람 죽은 집' 입성…남편 복수 시작?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vs 신은경, 두 얼굴의 여자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