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주원 "강한 척 하는 여자에게 보호본능 일어나"

입력 2013-12-06 09: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주원 "강한 척 하는 여자에게 보호본능 일어나"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서는 배우 주원이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여성상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 날, 2부 다시 부활한 '마녀재판' 코너에서 윤진숙(김아중) 마녀의 스킬을 분석하던 중 '여자가 남자에게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신동엽은 주원에게 어떤 여자에게 보호본능을 느끼느냐고 물었고, 주원은 "저는 강한 여자"라고 대답 후 "오히려 강한 척 하느라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서 오히려 보호본능이 일어난다."라고 대답했다고.

이야기를 듣고 있던 신동엽은 "역시 주원 씨 보통 내공이 아니었네~"라는 말과 함께 야릇한 눈빛을 보내며 주원을 모함(?)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외에도 주원은 자신만의 특별한 이상형을 공개했다는데…

19회의 금요일! 19금 특집으로 주원, 김아중과 함께한 '마녀사냥'은 12월 6일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성시경 "슈주도 '마녀사냥' 팬" 이야기에 홍석천도… '마녀사냥' 샘 해밍턴 복 터졌다! 김아중과 '단독포옹' '마녀사냥' 주원 “성시경 형 처음엔 싸가지(?)없는 줄…" '마녀사냥' 김아중, "스킨십 좋아…백허그에 두근두근" '마녀사냥' 김아중, 주원은 한마디로? "희귀 아이템",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