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김아중, "스킨십 좋아…백허그에 두근두근"

입력 2013-12-05 15: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김아중, "스킨십 좋아…백허그에 두근두근"


오는 6일 JTBC '마녀사냥'에서는 김아중을 설레게 하는 스킨십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날, 1부 '그린라이트를 켜줘'에서는 머리를 헝클던 회사 사원의 행동이 궁금한 여자 팀장님의 사연이 소개 되었고, 이러한 사연은 '좋아하는 스킨십'에 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이에 김아중은 "스킨십은 다 좋은 것 같다."라며 덧붙여 "백허그를 좋아하는 것 같다." 라고 밝혔다. 김아중의 말에 4MC와 주원은 백허그 보다 앞에서 하는 '앞 포옹'이 좋다고 반박해 남자와 여자가 좋아하는 스킨십의 차이를 보여줬다고 한다.

그 밖에도 김아중은 의외로 솔직하고 소탈하게 여심을 대변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여자들의 마음을 물어보는 '이원생중계' 연결에서도 김아중의 말이 적중해 엠씨들을 놀래 켰다는 후문.

김아중이 밝히는 스킨십에 관한 이야기는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김아중, 주원은 한마디로? "희귀 아이템", 왜 '마녀사냥' 신동엽 "주원 알고 보니 전략가" 음모론 제기 '마녀사냥' 김아중, 주원과의 키스신 비하인드 입 열다! '마녀사냥' 최초로 검거된 마녀 김아중의 아찔한 매력 김아중&주원 예능 나들이…JTBC 마녀사냥 전격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