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현 "어린이집에 조부모 배치 방안 검토해야"

입력 2015-01-19 16: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정현 "어린이집에 조부모 배치 방안 검토해야"


새누리당 이정현 최고위원은 19일 인천 한 어린이집에서 발생한 보육교사의 여아 폭행사건을 계기로 마련 중인 어린이집 아동폭력 근절대책과 관련, "할머니들을 어린이집에 배치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했다.

이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제주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주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할머니들을 오전 오후로 한번 씩 어린이집에 출근하게 하는 방안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CCTV(폐쇄회로 TV)보다 훨씬 인간적이고, 어르신들 고용 창출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최고위원은 제주도의 강한 야권성향과 관련, "오랫동안 제주에서 새누리당이 국회의원을 배출하지 못한 것은 새누리당이 제주도민의 사랑을 받을 수 없게 처신했기 때문"이라며 "진심으로 반성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정치는 전국적으로 그렇고 지역적으로도 그렇고 여야가 공존을 해야 한다"며 "그래야만 지역민들이 대접받고, 정치인들이 그만큼 고개 숙이고 예산반영의 필요성에 대해 논리를 개발하는 노력을 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이 최고위원은 그러면서 "기회가 있을 때 꼭 한번 여야가 공존하는, 그래서 정치가 발전하고 지역이 발전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당부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