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토이, 정규 7집 '다 카포' 음원 차트 점령…"추위 녹이네"

입력 2014-11-18 0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토이, 정규 7집 '다 카포' 음원 차트 점령…"추위 녹이네"


'토이'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다 카포'(Da Capo)가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18일 자정 토이의 정규 7집 '다 카포'가 공개됐다. '다 카포'의 타이틀곡 '세 사람'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 곡 '세 사람'은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결혼을 앞둔 두 친구의 행복을 지켜봐야만 하는 남자의 안타까운 감정이 담긴 곡이다. 이 곡에는 토이 고유의 음악세계와 감성파 발라더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함께 담겼다.

토이의 타이틀 곡 '세 사람' 외에 이번 앨범의 수록곡인 '리셋'(Reset), '굿바이 선, 굿 바이 문'(Goodbye sun, Goodbye moon), '유 앤 아이'(U&I) 등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네이버뮤직에서는 실시간 차트 1위부터 10위까지를 모두 '다 카포'(Da Capo)의 수록곡들이 독차지하기도 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토이/안테나뮤직

관련기사

송은채, 어우동 변신…포스터 속 모습 보니 "강렬하네" 홍은희 눈물, 아버지 없이 치른 결혼식 "제일 큰 불효" 초아 애교, 요염한 고양이 흉내…신동엽 "보기 좋네요" 원로 코미디언 구봉서, 휠체어 타고 시상식 등장 '감동' 김희애, 고 김자옥 조문…"내내 슬퍼하며 울고 또 울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