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심상정도 유세 일정 바꿔 강릉 피해지역 방문

입력 2017-05-07 20: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유승민 후보와 심상정 후보도 오늘(7일) 다른 일정을 취소하고 강릉 산불 피해 현장을 찾았습니다.

두 후보 소식은 박민규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유승민 후보는 오전 기자회견과 유세 일정을 미루고 강릉부터 찾았습니다.

대피소를 찾아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로하고, 피해가 큰 지역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해야 한다고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오후에는 정치적 고향인 대구로 이동해 대선 전 마지막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유승민/바른정당 대선후보 : 제 뒤에 서 계신 국민 여러분의 성원으로 기적의 역전 만루홈런을 쳐 내겠습니다.]

대구 동성로와 포항 중앙시장에서 시민들을 만난 뒤 오늘밤 다시 대구 서문시장에서 밑바닥 표심을 훑기로 했습니다.

심상정 후보도 경남 창원과 부산 일정을 취소하고 강릉행을 택했습니다.

국민안전처를 대통령 직속 기관으로 승격시키는 등 재난 컨트롤타워로서 청와대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앞서 오전엔 천안과 청주 등 충청권을 집중공략했습니다.

[심상정/정의당 대선후보 : 이번 대선 가장 중요한 것은 촛불 심상정이 적폐 홍준표를 잡을 수 있느냐가 관건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심 후보는 자신의 지역구가 있는 경기 고양시 등에서 오늘의 마지막 유세를 펼쳤습니다.

관련기사

유승민·심상정, 나란히 수도권 공략…가족도 지원유세 유승민, 수도권 표심 공략…심상정, 호남서 지지 호소 "청년들이여…" 유승민·심상정, 젊은층 표심 공략 주력 중국 포털선 유승민에 가장 관심…이유는 '딸' 때문? 의원 13명 잃은 유승민 "심정 이해하나…끝까지 간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