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시경, 한혜진에 "무슨 선물 좋아해요?" 커플 탄생 예감?

입력 2014-02-07 12: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시경, 한혜진에 "무슨 선물 좋아해요?" 커플 탄생 예감?

오는 7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에서는 성시경과 모델 한혜진. '마녀사냥' 공식 케미커플 사이의 미묘한 기류가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가 시작되고, 1부에서 소개되었던 '생 삼겹살을 선물로 주던 소개팅 남'의 사연에 대해 2부 게스트들과 함께 대화를 이어나갔다.

한혜진을 제외한 일부 게스트들은 고기를 좋아하는 여자에게 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라 칭찬했다. 그러나 한혜진은 "그래도 생고기는 이상해요~"라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이에 성시경은 "그럼 혜진 씨는 어떤 선물이 좋을 것 같아요?" 라며 특유의 달달한 음색으로 한혜진의 취향을 물었다고.

이를 지켜보던 신동엽은 성시경을 향해 "방송을 사유화 하는 건 아니죠?"라며 둘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꼭 집어냈다. 이 같은 신동엽의 발언에 허지웅은 한혜진에게 "가방 갖고 싶다고 말해! 그냥 돈 달라고 해!"라고 조종(?)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성시경과 한혜진,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에 대한 이야기는 2월 7일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모델 한혜진 "신화창조였었다" 신화를 향한 마음 고백 성시경 "사랑고백? 진심은 변비처럼 오래 갖고 있어야…" '마녀사냥' 샘 해밍턴, 치밀한 2세 계획…육아 예능도 점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