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희철, '상속자들' 김은숙 작가와 돌직구 인터뷰!

입력 2013-10-23 17: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김희철, '상속자들' 김은숙 작가와 돌직구 인터뷰!


'썰전' 김희철이 '상속자들' 김은숙 작가와의 인터뷰 내용을 밝혔다.

JTBC '썰전'에서는 '김은숙, 문영남, 임성한, 김수현! 드라마 제왕들의컴백!'이란 주제로, 작품 스타일부터 대본 특징까지 스타작가 4인방을 집중분석했다.

먼저, 김희철은 '썰전' 이번 주제를 위해 임수향, 최민수 등 인맥을 총 동원해 스타작가 4인방의지인들을 인터뷰 했다며, 그 중 개인적 친분이 있는 김은숙 작가와의인터뷰내용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김은숙 작가에게 "로맨틱 코미디 자가 복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란 질문을 직접 던졌고, 이에 김은숙 작가는 "'자가 복제 인정! 그런데 자가 복제도 아무나 못한다. 나니까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고 얘기했다.

한편, 박지윤은 "처음에 '상속자들'을 보고 '시크릿 가든'의10대 버전인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빠져들었다."며, "특히 이민호의 '나, 너 좋아하냐?'란 대사가 여심을 흔든 것 같다."고 추측하자, 남성 예능심판자들은 "이주일 선생님이냐", "말이 안 된다" 등 달달한 대사에 거부반응(?)을 일으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김희철의 지인들이 전한 스타 작가 4인방에대한 숨은 이야기는 오는 24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방송 최초 '예능 속 숨은 알짜배기 산업' 공개 [썰전] 이철희, 강용석 말 길어지자 "평론말고 예능해라" [썰전] '안철수 저격수' 강용석 "간 많이보면 음식 망쳐" [썰전] 김희철 "아이유, 악플러 선처는 계획에 없던 일" [썰전] 정형돈-GD, 성시경-허지웅, 예능 케미 커플 총정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