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세균 국회의장 "투표로 더 좋은 세상 만들 수 있어"

입력 2017-05-04 11: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세균 국회의장 "투표로 더 좋은 세상 만들 수 있어"


정세균 국회의장 "투표로 더 좋은 세상 만들 수 있어"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5일 앞두고 사전투표가 시작된 4일 정세균 국회의장이 전북 전주를 찾아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

정 의장은 이날 오전 전주시 효자3동 사전투표소인 효자3동 주민센터를 찾아 다른 유권자들과 함께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이후 사전투표를 마친 그는 휴대전화로 인증샷을 남기며 유권자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정 의장은 "어제 남원에서 개막한 춘향제에 참여한 뒤 고향인 전북에서 1박을 했다"면서 "고향에서 사전투표를 하면서 도민 여러분도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투표가 우리 민주주의를 더 발전시키고 세상을 변화시킨다고 생각한다"며 "참여하지 않고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도민 여러분들은 사전투표 또는 투표일에 투표에 참여해 대한민국을 더 좋은 나라로 만드는데 동참해주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 의장은 국민들의 투표참여 독려를 위해 멋진 인증샷을 찍은 유권자에게 점심을 대접하겠다고 밝혔다.

(뉴시스)

관련기사

사전투표 첫날 오전 11시 투표율 3.53%…150만 참여 사전투표 나선 박원순 "참여가 민주주의 세우는 첩경" 오늘부터 사전투표…신분증만 있으면 어디서나 가능 사상 첫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각 당 지도부 총출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