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전 세계 단풍 명소는…오헬리엉 "프랑스에 오라"

입력 2017-10-16 15: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전 세계 단풍 명소는…오헬리엉 "프랑스에 오라"


'비정상회담' 전 세계 단풍 명소는…오헬리엉 "프랑스에 오라"


'비정상회담'에서 바야흐로 가을을 맞아 세계의 다양한 단풍명소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멤버들은 내 나라 아름다운 단풍명소를 소개했다. 기욤은 단풍이 그려진 국기를 들어 올리며 자신감을 보였다. 오헬리엉은 닉과 알렉스가 유럽의 단풍명소에 대해 이야기하자 "독일, 스위스 찾아갈 것 없고 프랑스에 오면 된다"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이어 멤버들은 한국에서 감탄했던 단풍명소도 함께 이야기했다. 알베르토와 기욤은 함께 떠났던 전라도 단풍투어 코스를 소개했고, 이를 들은 성시경은 "그 풍경과 분위기면 마음이 안 생겼을 수 없다"고 의심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자타공인 대표 축가가수 케이윌이 출연해 각 나라 축하송, 시즌송, 이별송, 금지송 등 다채로운 멜로디에 대해 이야기했다. JTBC '비정상회담'은 오늘(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케이윌 "하루에 4번 축가 부른 적 있다" '비정상회담' 조승연 출연…배우기 쉬운 언어와 어려운 언어는? '비정상회담' 한글날 특집!…마크 "한글 때문에 한국에 왔다" '비정상회담' 추석특집, 전현무·유세윤 일본행…실제 형제들 동참 '비정상회담' 국가별 정신질환에 대한 인식과 현황 분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