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기병사' 박형식이 제일 무서워 하는 건?…방송 중 '기겁'

입력 2013-08-12 09: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기병사' 박형식이 제일 무서워 하는 건?…방송 중 '기겁'


'박형식 벌레'

'진짜 사나이'의 박형식이 벌레를 무서워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1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이기자 부대에 전입해 훈련을 받는 류수영, 샘 해밍턴, 서경석, 손진영, 장혁, 박형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무박훈련 중 은신처에 들어간 박형식은 류수영, 샘 해밍턴과 대화를 나누던 중 자신의 다리 위에 귀뚜라미가 있는 것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박형식은 류수영이 귀뚜라미를 향해 손을 뻗자 "무섭습니다. 곤충 진짜 싫어합니다"라며 울상을 지었다.

샘 해밍턴은 "바지 안으로 쏙 들어가라"며 겁에 잔뜩 질린 박형식을 놀렸고, 귀뚜라미가 사라지자 박형식은 안도의 웃음을 지었다.

이날 방송은 본 누리꾼들은 "박형식 벌레를 무서워하는 줄 몰랐다" "박형식 벌레, 의외네" "박형식 벌레, 아기병사 티가 팍팍 나는구나" "박형식 벌레, 누나가 잡아줄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9초77' 우사인 볼트 100m 우승…'번개 세리머니 여전하네' 설국열차 600만 관객 돌파…초고속 흥행에 '함박웃음' 김나희 몸매 대결 후끈…'여신 등장에 김지민 긴장 좀 되겠다!' 필독 투톤헤어 공개에 뜨거운 반응…"나도 도전해볼까?"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어쩜 하나 같이 다 똑같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