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나희 몸매 대결 후끈…'여신 등장에 김지민 긴장 좀 되겠다!'

입력 2013-08-12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나희 몸매 대결 후끈…'여신 등장에 김지민 긴장 좀 되겠다!'


'김나희 몸매 대결'

개그콘서트' 내 선후배간 몸매 대결 불이 붙었다.

개그우먼 김희원과 김나희는 1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 코너 속 비치웨어로 화끈한 몸매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극중 해변신을 연출하기 위해 노란색 크롭톱에 꽃무늬 핫팬츠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선후배라는 타이틀을 떼고 양보 없는 몸매 대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잘록한 허리와 매끈한 다리 등을 강조한 의상으로 '개그콘서트'가 아닌 '슈퍼모델선발대회'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켰다.

김희원은 '개그콘서트' 내 손꼽히는 몸매로 단신이지만 비율이 훌륭하다. 김나희는 지난 4월 선발된 28기 공채로 모델 못지 않은 얼굴과 몸매만으로 눈도장을 제대로 직었다. 아무런 대사없이 지나가는 역만으로 존재감을 빛내며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김나희 몸매 대결에 누리꾼들은 "김나희 몸매 대결, 개콘이 언제부터 이렇게 섹시해졌어?" "김나희 몸매 대결, 여신 등장!" "김나희 몸매 대결, 김지민 긴장 해야겠다" "김나희 몸매 대결, 11자 복근 장난 아니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필독 투톤헤어 공개에 뜨거운 반응…"나도 도전해볼까?" 초등학생 때 자기소개 공감, '어쩜 하나 같이 다 똑같지?' 악 쓰며 교관과 기싸움, 장아론 정체 알고보니…'역시' 대상포진 환자 급증…도려내고 싶을 만큼 '고통', 예방법은? 벌서는 아기들 화제…앙증맞은 모습, '안아주고 싶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