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만취 상태서 SUV 몰고 식당으로 돌진…손님 9명 부상

입력 2015-07-12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또 경기도의 한 커피 공장에서 불이나는 등, 밤사이 전국 곳곳에서도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대전에서는 만취한 운전자가 식당으로 돌진했습니다.

이선화 기자입니다.

[기자]

불길과 함께 검은 연기가 치솟습니다.

어제(11일) 저녁 7시쯤 경기도 화성시의 한 커피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이 불로 건물과 기계가 불에 타 2억 4천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

대전에 있는 한 식당의 유리창이 산산조각 났습니다.

어제 오후 5시 30분쯤, 만취한 운전자 염 모씨가 SUV차량을 타고 그대로 돌진한 겁니다.

경찰 조사결과 염씨는 혈중 알코올농도 0.18%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사고로 식당에 있던 손님 9명이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

어젯밤 9시쯤 부산 사하구의 한 도로 맨홀 안에서 노후 배수관 정비 작업을 하던 근로자 세 명이 가스에 중독됐습니다.

경찰은 4미터 깊이의 맨홀 안에 있던 오물에서 유독가스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감청 프로그램 시험해보니…'본인 몰래 카메라 작동도' '여성호르몬 투여' 병역법 위반 기소된 30대 남자 '무죄' 간통죄 없어도 불륜은 배상…"남편·내연녀 함께 3500만원" '어린이집 잔혹동화' 왜?…'충격 실태' 교사들의 눈물 현기환 제명 부른 '3억 헌금' 사건…3년전에 무슨 일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