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양군 고속도로에 산사태…신촌 세브란스 '폭발물 소동'

입력 2018-03-20 07: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충남 청양군에서 산사태가 났습니다. 흙과 돌덩이가 도로에 쏟아져서, 공주-서천 고속도로 앵봉 터널 부근 양방향 도로 모두 한때 전면 차단됐습니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는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 전화가 걸려와서 군과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전다빈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한 쪽에 산에서 쓸려 내려온 흙이 쌓여있습니다.

어젯(19일)밤 9시쯤 충남 청양군 목면의 공주-서천 고속도로 앵봉 터널 부근에서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양 방향 도로가 전면 차단됐고 도로교통공사는 밤샘 복구 작업을 벌였습니다.

차량 1대가 구르는 돌과 부딪혀 부서졌고 차량 2대는 토사에 밀리며 중앙분리대와 충돌해 1명이 다쳤습니다.

+++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앞에 군과 경찰 그리고 소방대원들이 서 있습니다.

어제 오후 8시 50분쯤 30대 남성 A씨가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사제 폭발물을 설치했다"고 협박 전화를 걸었습니다.

경찰 특공대원들이 중환자실 등 병동들을 수색했지만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A씨가 서울 마포구 한 숙박업소에서 술에 취한 채 협박 전화를 걸은 사실을 파악하고 긴급 체포했습니다.

CCTV를 확보한 경찰은 자세한 범행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시청자 송영훈, 시청자 김전일)

관련기사

마닐라 호텔 화재로 10여명 사상…한국인 모두 대피 원주서 승용차가 행인·화물차 들이받아…2명 사망 '열·연기' 감지하면 소방서로 신고…전통시장에 도입 고령화 따라 요양병원 덩치 커졌지만…내부 관리는 '약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