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늦게 만난 만큼 뭐든 함께 하고파"

입력 2015-05-27 15:26

5월 28일(목)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8일(목) 밤 9시 40분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늦게 만난 만큼 뭐든 함께 하고파"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을 통해 늦은 나이에 결혼한 ‘만혼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장서희와 윤건이 뭐든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전했다.

두 사람은 신혼집에 입주하던 날 짐 정리를 할 때부터 장을 볼 때도, 요리를 할 때도, 항상 뭐든 함께 하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바쁜 사회생활로 요리를 배울 틈이 없어 마냥 어려워만 하던 두 사람은 깍두기 담그기에 도전, 함께 깍두기를 만들며 어김없이 알콩달콩한 신혼 분위기에 흠뻑 취했다.

장서희와 윤건은 깍두기의 양념을 버무리는 것조차 버거운 '요리 바보 부부'인 만큼 깍두기를 담그는 내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이것도 재밌다"며 행복해했다.

"늦게 만난 만큼 뭐든지 함께 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행동으로 표현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 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한 침대에 팔베개를 하고 눕기도 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오는 5월 28일(목)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장서희와 윤건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는 물론, 안문숙과 김범수가 함께 19금 영화를 보다가 벌어진 해프닝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김문숙 부부, 19금 멜로영화에 민망 '님과 함께2' 털 마니아 안문숙, 남편 김범수 실체에 실망 '님과 함께2' 요리 바보 부부 장서희-윤건 '신개념 깍두기' '님과 함께2' 장서희, 남편 윤건에 울컥 "이런 사람이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