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요리 바보 부부 장서희-윤건 '신개념 깍두기'

입력 2015-05-26 14: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요리 바보 부부 장서희-윤건 '신개념 깍두기'


'요리 바보 부부' 장서희-윤건이 큰 맘 먹고 담근 깍두기가 공개된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부부의 연을 맺으며 신혼 생활을 시작한 장서희와 윤건이 생애 처음으로 깍두기 담그기에 도전했다.

바쁜 사회생활로 요리를 배울 기회가 없었던 장서희와 윤건은 신혼생활이 시작된 후 주방에서 내내 사고만 쳐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요리 문외한인 두 사람은 즉석카레와 냉동만두 등으로 끼니를 때우기 시작했다. 그러나 즉석식품을 만드는 과정에서도 각종 사건 사고를 일으키며 '요리 바보 부부'라는 별칭을 얻게 됐다. 급기야 두 사람은 "반찬이라도 좀 만들어먹자"라며 깍두기 담그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녹화 당시 장서희와 윤건은 일명 '설렁탕집 깍두기'를 만들겠다며 사이다를 첨가하는가 하면, 배 대신 배 맛이 나는 음료를 '특급 레시피'로 선택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개념 깍두기를 만들었다. 모든 것이 완성된 후 살짝 먹어 본 깍두기의 맛에 두 사람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장서희와 윤건의 창의력 넘치는 신개념 깍두기는 28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내조의 여왕으로 변신한 안문숙이 뜸을 떠주던 중 남편 김범수의 실체를 알고 실망하게 된 사연도 만나볼 수 있다.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다뤘던 시즌1과 달리 만혼을 주제로 택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매회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 보양식부터 뜸까지 '내조의 여왕 됐네'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부부체조 스킨십에 발그레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신혼 첫날부터 주방 폭발?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생애 첫 커플 티셔츠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