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잡스' MC 박명수·전현무·노홍철의 '국회의원 이미지'는?

입력 2017-03-15 10:45

방송: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잡스' MC 박명수·전현무·노홍철의 '국회의원 이미지'는?


'잡스' MC 박명수·전현무·노홍철의 '국회의원 이미지'는?


'잡스'에서 박명수, 전현무, 노홍철이 인식하고 있는 '국회의원의 이미지'가 공개된다.

16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밥벌이 연구소-잡스'(이하 '잡스')에서는 두 번째 연구 대상으로 '국회의원'에 대해 다룬다.

최근 진행된 '잡스' 녹화에서 MC 박명수, 전현무, 노홍철은 각자 생각하는 국회의원의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세 사람은 "서민 흉내 내는 것 같다", "시장에 가서 평소에 안 먹던 뜨거운 국밥, 튀김을 갑자기 먹더라"며 다소 부정적인 인식도 솔직하게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으로 '인지도'가 꼽힌 가운데 출연 의원의 SNS 팔로워 수도 공개됐다. 그러자 박명수는 하태경 의원에게 "내 매니저보다 팔로워 수가 적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하태경 의원은 "내가 재선 의원"이라며,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 것 같지만 재선이 가장 바쁘다"고 항변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국회의원'이라는 직업에 관한 모든 것이 공개되는 JTBC '잡스'는 16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잡스' 박찬호,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과 특별한 인연 '잡스' 노홍철 "박명수는 프로그램 말아먹는 사람?" JTBC '잡스' 야구해설가 송재우 "첫 중계 후 13만원 받아" '잡스' 박찬호, "메이저리그는 홈런타자를 선호하지 않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