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설렘 가득' 버스킹 도전기!

입력 2018-05-18 10:41 수정 2018-05-18 10:42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20분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설렘 가득' 버스킹 도전기!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버스킹 도전이 시작됐다.

18일(금)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는 김윤아·이선규·윤건·로이킴 팀에 이어 버스킹 향연을 펼칠 또 다른 팀이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R&B 요정' 박정현, '악기장인' 하림, '음악 천재' 헨리, '고막 여친' 악동뮤지션 수현.

버스킹을 위해 해외로 출국하기 전, 한국에서 첫 만남을 가진 네 사람은 의견을 나누며 현지에서 부를 노래들을 차근차근 선곡했다. 짧았던 만남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챙기기 시작한 네 사람의 모습이 마치 화목한 가정을 연상케 했다는 후문. 특히 박정현과 하림은 올해 스무 살이 된 수현을 보며 "내가 일찍 결혼했으면 너만 한 딸이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버스킹 여정에 앞서 박정현은 "부담감이 있었던 기존의 큰 무대와는 달리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버스킹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하림 역시 "실제로 가면을 쓰고 국내외를 다니며 버스킹을 한 경험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헨리는 "예능인의 모습이 아닌 음악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막내 수현 역시 "군대 간 오빠 없이 홀로서기에 도전한다. 선배들과의 첫 음악 여행이 무척 설렌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2'는 18일(금)부터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존에 '비긴어게인2'가 끝난 뒤 방송됐던 JTBC '상사삼끼2'는 밤 9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금요일 밤의 '고막 힐링'을 이어갈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첫 만남 현장은 18일(금)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김윤아-이선규-윤건-정세운의 포르투갈 마지막 버스킹 '비긴어게인2' 리스본 관객 사로잡은 '야상곡'…김윤아 열창 '비긴어게인2' 버스커 새내기 정세운, 새로운 막내로 포르투갈 합류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비긴어게인2' 자우림의 초심찾기…감동선율에 시청률 상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