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입력 2018-05-03 10:19

방송: 5월 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4일(금) 밤 9시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JTBC '비긴어게인2'에서 아름다운 리스본 야경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공연이 공개된다.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은 리스본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버스킹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현지 루프탑 바를 방문했다. 마침 누구나 공연할 수 있는 오픈마이크 형식의 루프탑 바 무대를 발견한 네 사람은 흥 많고 자신감 넘치는 막내 로이킴을 필두로 공연을 시작했다.

로이킴은 윤건과 함께 영화 라라랜드의 수록곡 'City of Stars'를 부르며 리스본 야경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무대를 펼쳤다. 분위기를 이어 받아 무대에 오른 김윤아, 이선규는 '봄날은 간다', '봄이 오면' 등을 부르며 루프탑 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후 이선규는 자신을 알아본 관객을 만나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알고 보니 낮에 펼쳐진 광장 버스킹을 관람했던 관객이었던 것. 이선규는 자신을 기억해준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분 좋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한편, 루프탑에서 노래를 마친 로이킴은 "한국 노래를 했을 때 정말 듣기 좋았다"고 칭찬한 한 관객의 말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어 음악으로 하나 된 아름다운 루프탑에서의 공연은 5월 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자우림의 초심찾기…감동선율에 시청률 상승! '비긴어게인2' 윤건-로이킴 밤거리 듀엣…'점점'·'벌써 일년' 재해석 22년차 밴드 자우림의 초심 찾기…진정한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광장 버스킹 도전 '비긴어게인2' 포르투 라이브바 공연…100% 리얼 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