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김윤아-이선규-윤건-정세운의 포르투갈 마지막 버스킹

입력 2018-05-17 11:30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8일(금) 밤 9시 20분

'비긴어게인2' 김윤아-이선규-윤건-정세운의 포르투갈 마지막 버스킹

김윤아-이선규-윤건-정세운의 마지막 버스킹 현장이 공개된다.

18일(금) 밤 9시 20분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멤버들이 훈훈한 마지막 버스킹으로 총 여섯 번의 버스킹과 세 번의 공연이 펼쳐졌던 포르투갈 여정을 마무리한다.

포르투갈 현지에서 진행된 '버긴어게인'2 촬영에서 김윤아, 이선규, 윤건, 그리고 로이킴을 대신해 막내로 합류한 정세운은 카스카이스 바다가 보이는 한적한 광장을 마지막 버스킹 장소로 선택했다. 멤버들은 그간 다수의 버스킹을 통해 얻은 경험치 덕분에 한층 편안한 마음으로 공연을 시작했다.

텅 비어있던 광장에 멤버들의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자, 금세 관객들이 모여 들였다. 김윤아가 '팬이야'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우자 관객들은 공감의 '떼창'과 앙증맞은 '춤사위'로 열정적인 공연에 화답했다. 김윤아는 이어서 'Going Home'을 부르며 마지막 버스킹에 어울리는 '맞춤 선곡'을 이어나갔다.

마지막 공연이 끝난 후 멤버들은 그간의 소감을 밝혔다. 김윤아는 "친구들 앞에서 노래하는 기분이었다. 음악을 보는 시야가 넓어졌다"라며 만면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윤건은 "음악의 즐거움은 바로 초심에서 나오는 것 같다"라며 이번 버스킹 도전을 통해 느낀 바를 전했다. 로이킴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 한 '사람'이었다"라며 동행한 멤버들과 관객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2'는 18일(금)부터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존에 '비긴어게인2'가 끝난 뒤 방송됐던 JTBC '상사삼끼2'는 밤 9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김윤아-이선규-윤건-로이킴 멤버들의 마지막 버스킹은 18일(금) 밤 9시 20분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리스본 관객 사로잡은 '야상곡'…김윤아 열창 '비긴어게인2' 버스커 새내기 정세운, 새로운 막내로 포르투갈 합류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비긴어게인2' 자우림의 초심찾기…감동선율에 시청률 상승! '비긴어게인2' 윤건-로이킴 밤거리 듀엣…'점점'·'벌써 일년' 재해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