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리스본 관객 사로잡은 '야상곡'…김윤아 열창

입력 2018-05-04 14:31 수정 2018-05-04 14:32

방송: 5월 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4일(금) 밤 9시

'비긴어게인2' 리스본 관객 사로잡은 '야상곡'…김윤아 열창

김윤아가 리스본 전망대에서 '야상곡'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리스본에서의 두 번째 버스킹을 앞둔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은 이른 아침부터 숙소 연습에 돌입하며 선곡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버스킹은 학업 때문에 먼저 포르투갈을 떠나야 하는 로이킴에게는 마지막 버스킹인 셈. 멤버들은 로이킴에게 엔딩곡을 열창할 기회를 주며 마지막 추억 만들기에 나섰다.

네 사람이 도착한 버스킹 장소는 리스본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하는 것도 잠시, 멤버들은 곧바로 악기 세팅에 돌입했다. 두 번째 버스킹에서 김윤아는 자신의 대표곡인 '야상곡'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비긴어게인2' 리스본 관객 사로잡은 '야상곡'…김윤아 열창

그러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버스킹 도중 갑자기 쏟아진 비로 인해 관객들은 물론 멤버들 역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멤버들은 비가 쏟아진 돌발 상황에서 버스킹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을까?

리스본 전망대에서의 황홀한 버스킹은 5월 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버스커 새내기 정세운, 새로운 막내로 포르투갈 합류 '비긴어게인2' 리스본 야경 뒤로한 채…로맨틱한 루프탑 공연 '비긴어게인2' 자우림의 초심찾기…감동선율에 시청률 상승! 22년차 밴드 자우림의 초심 찾기…진정한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2' 윤건-로이킴 밤거리 듀엣…'점점'·'벌써 일년' 재해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