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동일 수입 언급 "날 떠난 여자들 후회하고 있을 것"

입력 2013-07-04 18: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동일 수입 언급 "날 떠난 여자들 후회하고 있을 것"


'성동일 수입 언급'

배우 성동일이 자신의 수입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성동일은 3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성동일은 부쩍 높아진 인기와 쉼없는 작품 활동에 "요즘 모든 일이 잘 돼서 한편으로 걱정이 될 정도"라며 "요즘 집사람과 돈 때문에 싸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성동일은 수입을 언급 하며 "집에 들어갈 때마다 현관 앞에 쌓인 돈을 발로 치운다. 아내에게 '청소 안 하냐'며 잔소리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성동일은 "과거 다섯명의 여자와 평균 7년씩 연애를 했다. 모두 돈 때문에 나를 떠났다."며 "지금쯤 아마 날 떠난 걸 후회하고 있을 것"이라고 심경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성동일 수입 언급에 네티즌들은 "성동일 수입 언급, 도대체 얼마길래 궁금하다", "성동일 수입 언급, 성준도 수입이 많아졌을 듯", "성동일 수입 언급, 잘 되고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성동일 수입 언급, 과거 여자들 후회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성동일 수입 언급,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제공

관련기사

40년간 같은 옷 교사, 단벌신사의 정석 '실제로 있다니' 짱구의 큰 고민, 진지한 얼굴로 "오늘 뭐 입지?"…폭소 옛 애인과 재결합 이유 1위, 여자는 "외로워서"…남자는? 정경미 몸무게 공개 "프로필처럼 45kg였던 때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