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경미 몸무게 공개 "프로필처럼 45kg였던 때는…"

입력 2013-07-04 16: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경미 몸무게 공개 "프로필처럼 45kg였던 때는…"


'정경미 몸무게 공개'

개그우먼 정경미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정경미는 5일 방송된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에서 11자 복근 만들기 도전에 앞서 몸무게를 공개했다.

정경미는 녹화에서 '도전'을 자신있게 외치며 체중계에 올라섰다. 하지만 실제 체중이 공개되자 본인을 비롯한 현장에 있던 출연진이 모두 깜짝 놀란 것으로 전해졌다.

정경미 몸무게를 확인한 MC 이휘재는 "프로필에는 몸무게가 45kg이라고 되어 있는데 거짓말해도 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정경미는 "내가 45kg이었을 때는 중학생 때다. 국민 여러 분 앞에 서과를 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경미 몸무게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경미 몸무게 공개, 요정 몸무게라면 45kg이 맞지만 정경미 이제 요정 졸업했으니 괜찮다", "정경미 몸무게 공개,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선 건 칭찬하고 싶다", "정경미 몸무게 공개, 날씬해 보이는데 아니었나", "정경미 몸무게 공개, 11자 복근 만들면 어떨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정경미 몸무게 공개,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제공

관련기사

보기만 해도 섬뜩한 기막힌 화장법, '밤에 불 꺼놓고 봤다간…' 이천원 전속계약, 신사동 호랭이와 한솥밥…데뷔는 언제? 러 미녀 스파이 안나 채프먼도 빠졌다?…스노든에 공개구혼 [영상] 박기량-김연정 한솥밥 먹던 시절, 환상의 치어리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