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박기량-김연정 한솥밥 먹던 시절, 환상의 치어리딩

입력 2013-07-04 14: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기량-김연정 환상 치어리딩'

'롯데 여신' 박기량과 'NC 여신' 김연정은 지난 1월 '신화 방송-은밀한 과외'편에 출연해 환상적인 치어리딩을 펼쳤다.

이날 유명스타 박기량과 김연정은 신화 멤버들에게 치어리딩 비법을 가르쳤으며, 파이팅 넘치는 응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2년 박기량과 김연정의 파급력은 상상 그 이상이었다. 야구 보다는 둘의 섹시한 응원을 보기 위해 사직구장에 간다는 팬들도 다수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롯데에서 한솥밥을 먹는 김연정과 박기량은 김연정이 NC 다이노스로 이적 하면서 헤어지게 되었고,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박기량-김연정 환상 치어리딩을 본 누리꾼들은 "박기량-김연정 이 둘 응원하는 모습 다시 보고싶다" "박기량-김연정 사이가 안 좋았나?" "박기량-김연정 둘다 최고" "박기량-김연정 때문에 야구장 갑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예전에 통통했을 때, 혼자서 몰래 치킨을…" 보람 흑역사 공개 '리틀 강동원' 이인성 폭풍성장, 상남자로 변신…"훈훈하네" 가장 하고 싶은 여가 1위는 해외여행, 2위는 인기 절정 '이것' [포토] 롯데 여신 박기량, 파격 호피 의상에 '치명적인 S라인' 추신수 끝내기 안타…연장 11회말 긴 승부 끝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