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전세종충남에 최고 9.7㎝ 눈…곳곳 교통사고

입력 2017-11-24 11: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전세종충남에 최고 9.7㎝ 눈…곳곳 교통사고


대전·세종·충남에 눈이 많이 내린 24일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잇따랐다.

이날 오전 2시 15분께 대전 동구 비룡동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대전터널 인근에서 박모(41) 씨가 몰던 고속버스가 도로에 멈춰 서 있던 트레일러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버스 운전자 박 씨 등 10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사고 당시 트레일러는 눈길에 미끄러져 도로 위에 멈춰 서 있던 상태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박씨가 트레일러를 발견하고 피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오전 2시 26분께 세종시 연기면 한 터널 입구에서 이모(56) 씨가 몰던 1t 화물차가 앞서 제설 작업을 하던 제설차량을 들이받고서 터널 입구 벽면과 부딪쳤다.

이 사고로 이 씨가 숨졌다.

당시 도로 위에는 눈이 쌓여있는 상태였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0시부터 순차적으로 대전과 세종을 비롯해 충남 12개 시·군에 대설주의보를 발효했다.

이날 오전 7시 기준 적설량은 계룡 9.7㎝, 천안 9.5㎝, 예산 8.8㎝, 금산 7㎝, 아산 4.8㎝, 대전 4.4㎝, 세종 1.1㎝ 등이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미국 해군 핵심 7함대 '빨간불'…북핵사태·과도한 훈련에 사고속출 눈 쌓인 내리막길 달리다 '미끌'…안산서 21중 추돌사고 눈 쌓인 충청, 기온도 영하 4도 '뚝'…출근길 빙판 주의 공사장 작업자 2명 추락…고속도로 화물차 2대 추돌 [국내 이모저모] 도로 빙판길 추돌 사고…'블랙아이스' 주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