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성시경, "신동엽 과거 혼전 우울증 겪었다?" 폭로

입력 2013-12-27 09: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성시경, "신동엽 과거 혼전 우울증 겪었다?" 폭로

오는 27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에서는 결혼 전에 느끼는 혼전 우울증에 관한 이야기들이 소개 될 예정이다.

이날, 1부 코너 '그린라이트를 켜줘'에서는 ‘약혼 남이 있는데 자신에게 의미심장한 말과 행동을 하던 여자의 마음.’이 궁금한 남자의 사연이 공개 되었고, 이는 결혼 전에 느끼는 ‘혼전 우울증’에 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신동엽은 결혼하기 전에 ‘이 결혼이 맞는 결혼 일까?’라는 생각 때문에 우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며 이야기를 시작하였다. 이에 성시경은 "신동엽씨가 심하게 앓았었어요."라며 폭로 하였고, 신동엽은 당황하며 "제가요? 아니에요!"라며 상황을 황급히 정리하였다는 후문.

이 외에도 최근 결혼한 유부남 샘 해밍턴이 느낀 결혼 전의 솔직한 심정과 그 시기를 어떻게 보냈는지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들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남자들이 느끼는 결혼 전 심정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은 12월 27일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대세 커플 성시경&허지웅, "이미 방귀까지 텄다"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예능 '마녀사냥' 백지영도 팬 입증! '마녀사냥' 성시경 아르바이트 경험 고백 "신문배달 해 봤다" '마녀사냥' 3분 카레 남친(?)이 고민인 여자! 4MC 해결책은? '마녀사냥' 나르샤 입담 과시! '연예계 마녀돌' 닉네임 추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