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눈 내린 풍경'이 세계 곳곳의 축구장에서 낯선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얼음판 같은 바닥에 선수들이 연달아 미끄러지는가 하면 새하얀 눈 속에 ..
[앵커]3년 전, 평창올림픽에서 불거졌던 스피드스케이팅 김보름, 노선영 선수의 갈등은 결국 법정 공방으로 이어졌습니다. 김보름 선수가 "노선영 선수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의 손흥민이 2020년 아시아축구연맹 국제선수상을 받았습니다.아시아축구연맹은 홈페이지를 통해 팬 투표를 반영해 뽑는 아시..
[앵커]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가 다음 시즌엔 신세계 이마트 이름을 달고, 새로 시작할 전망입니다. 신세계 이마트와 SK텔레콤이 야구단 매각 협상을 하..
[앵커]손흥민 선수는 얼마나 빠를까, 또 어떻게 골을 잘 넣을까 궁금하셨다면 오늘(6일) 골을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골 뿐 아니라 몸을 던진 수비까지 하..
[앵커]45년 전 미국 야구 선수 행크 에런이 755번째 홈런을 치는 모습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홈런을 친 '진정한 홈런왕'이자, 인종 차별에 맞서 싸..
"내일 (기자회견에서)부탁드립니다."'피겨왕자'는 단 한 마디만을 남기고 사라졌다. 얼핏 봐도 100여 명이 훌쩍 넘는 취재진이 운집한 가운데 한국 도착 ..
프랑스 프로축구, 지롱댕 보르도에서 뛰고 있는 황의조가 홈에서 열린 앙제와의 경기에서 두 골을 연달아 넣으며 팀의 2대 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선발..
"여러분의 성원을 듣고 아, 내가 이렇게 돌아왔구나 실감했습니다."'피겨왕자' 하뉴 유즈루(24·일본)가 돌아왔다. 하뉴는 16일 강원도 강릉아이스..
[앵커]토트넘 100호 골, 유럽 무대 통산 150골 기록을 잇따라 세운 손흥민 선수, 다음으로 시즌 최다골 기록에 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오늘(14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이 8부 리그 마린 FC를 상대로, 5골 차 대승을 거뒀습니다.토트넘은 우리 시간으로 11일 새벽에 열린 잉글랜드축구협회 FA컵 3..
[앵커]새해 시작과 함께 토트넘 100호 골 기록을 세웠던 손흥민 선수가 다시 한번 100호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골과 도움을 합..
'안도미키, 딸 출산 공개에 아이 아빠 추측 이어져'일본 피겨 스케이팅 스타 안도 미키가 딸을 출했다고 고백해 아이 아빠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야구 선수들로부터 호텔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112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인천 남동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A씨 등 모 프로야구 구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의 박주영(29)이 겨울 이적시장 마감 직전에 새 둥지로 자리를 옮겼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 리그) 소속..
[앵커]일본에서 우리 프로야구 두산의 유희관 선수를 위협하는 고교생 투수가 등장했습니다.팝업뉴스에서 확인하시죠.[기자]일본 고교야구에서 나온 희한..
1. 미 해변에 내린 경비행기…기적의 '비상착륙'작은 비행기 한 대가 바람을 일으키며 멈춰섭니다. 멈춰 선 곳은 다름 아닌 해변인데요. 현지시간..
지난 21일 인천 올격국제사격장, 이날의 주인공은 고교 2학년생인 만 17세 명사수 김청용 선수였습니다. 사격 공기권총 남자 10m 개인전과 단체전, 2관왕..
삼성과 롯데가 '클래식씨리즈'를 진행한다. 양 팀은 오는 10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주말 3연전 맞대결에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클래식씨리즈'를 연다,..
[앵커]우리 축구가 온두라스의 벽을 넘지 못하고 리우 올림픽 4강 문턱에서 좌절했습니다. 내용은 이겼지만 결과에선 졌다는 말이 실감 날 정도로 아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