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월 22일 (금)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1-22 16:18 수정 2021-01-22 17: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차기 대선주자 지지도 '3강 구도' 변화?

차기 대통령 적합도 여론조사에서 이른바 '3강 구도'를 놓고 다양한 분석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새해 들어 주목되는 변화 양상을 < 뉴스 잠금해제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자영업 손실보상제 추진 파장

코로나19로 인한 영업 제한 피해를 보상하는 '자영업 손실보상제'가 정치권 화두로 떠오른 내용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3. '트럼프 탄핵안' 미 상원 제출 임박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공식 업무를 재개한 직후, 하원이 트럼프 전 대통령 탄핵안을 상원으로 보낼 시점이 임박했다는 관측입니다. 플로리다로 내려간 트럼프 전 대통령은 금융권 계좌가 동결되고 핵심 지지세력으로부터 공개적으로 비판받는 상황까지 내몰리고 있습니다.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4. '성폭행 혐의' 조재범 징역 10년 6개월 선고

쇼트트랙의 심석희 선수에게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재범 전 코치에 대해 법원이 징역 10년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법원은 심 선수의 진술이 명확하고 구체적이라 판단했고, 조 전 코치가 무고를 받고 있다고 주장한 것도 중형 선고의 이유라고 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짚어봅니다.

관련기사

'별의 순간' 지났나?…윤석열, 대선주자 지지율 하락|뉴스 잠금해제 정세균, 기재부 질타…"자영업 '손실보상' 저항 말라" '자연인' 트럼프 굴욕…7년 거래 계좌 폐쇄·사업 매출 급감 '격투기 황제' 표도르 확진…"코로나에 후각 잃어"|브리핑ON 바그다드의 잔인한 하루…연쇄 테러로 30여 명 숨져|오늘의 정식 김영미 분쟁지역 전문PD "테러, 돈과 결부…피해 클수록 많은 돈 끌어모아" "우리는 왜 안 되나"…유흥업소 업주들, 집합금지 반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