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씨] 한낮 10도 안팎 포근…오전 동남부·밤 중서부 미세먼지 주의

입력 2018-02-26 0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봄이 성큼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26일)도 낮 동안 10도 안팎으로 포근하겠고 남부지방은 15도 가까이 오르는 곳도 많겠습니다.

다만, 곳곳 미세먼지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전 중 동남쪽에서 농도가 높아지겠고요. 밤에는 중서부 지역에서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이번 주 기온은 계속 오름세를 보이다가 수요일 한 차례 전국에 비가 내린 뒤 목요일에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이후 금요일 낮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주말에는 평균 이맘때를 웃돌며 포근하겠습니다.

강원 동해안과 일부 충청, 남부지방에는 건조한 날씨가 장기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조특보가 발효중이니까요. 각종 화재 예방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현재 서울과 청주가 영하 3도, 광주가 영하 1도, 대구가 영하 2도 가리키고 있습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9도, 대구 13도, 광주 14도로 오르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차차 흐려지면서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에 오후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수도권과 영서 중남부에도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관련기사

밤사이 내린 눈·비에 출근길 주의…미세먼지는 '나쁨' 뿌연 하늘, 한낮에도 어둑…한파 지나자 '미세먼지' 시작 하루 종일 답답한 하늘…내일도 남부 미세먼지 '한때 나쁨' 바짝 마른 전국…산불 피해 '30배 급증' 원인 짚어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