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원순 서울시장, JTBC '보스와의 동침' 첫 게스트로 출연!

입력 2014-07-14 17:04

7월 27일 일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월 27일 일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박원순 서울시장, JTBC '보스와의 동침' 첫 게스트로 출연!


박원순 서울 시장이 JTBC 예능프로그램 '보스와의 동침'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박원순 서울 시장이 김구라, 데프콘, 광희 세 남자와 함께 은밀한 동침을 시작한다. JTBC 신규예능 프로그램 '보스와의 동침'을 통해서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12일 본인의 카카오스토리에 '낯익은 얼굴들이죠? 어제 하루 종일 이 세 사람을 정책비서, 수행비서 등으로 데리고 촬영을 했습니다. 어젯밤에는 이들과 동침을 했구요. JTBC에서 야심작으로 준비하고 있는 '보스와의 동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세요'라며 게시물을 올렸다.

‘보스와의 동침’은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상위 1%의 리더들과 함께 1박 2일을 보내며 그들의 성공비법을 엿보는 신개념 게스트 쇼다. 진정한 멘토를 찾는 대한민국 시청자들에게 책에서만 볼 수 있던 성공한 리더들의 사생활을 있는 그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연예계 최고의 독설가 김구라와 예능 대세 데프콘, 샛별 광희가 JTBC '보스와의 동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보스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하는 '보스와의 동침'은 오는 7월 27일 일요일 저녁 8시 40분 JTBC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강용석 아들 "아빠 발만지는 막내, 무좀 옮을까봐 걱정" 이경실 아들 "화장실에서 쓰러진(?) 엄마, 119 부를 뻔" 석주일 "곤충 다큐 보다가 '울컥', 갱년기 온 것 같다" '유자식 상팔자' 의리 김보성 "내 정자 수는 남들 2배"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가나에서는 동갑끼리만 술 마실 수 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