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상 받다 김준현으로 변신? '파격'

입력 2018-10-02 15:38 수정 2018-10-02 15: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지난 1일(월) 유쾌한 전개로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호평 속에 첫 방송 되었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서현진(한세계 역)과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민기(서도재 역)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서현진이 여우주연상 수상을 위해 간 시상식장에서 수상 직전 도망을 치며 충격적인 오프닝이 시작되었다.
(▼영상 확인)
 

말할 수 없는 비밀 탓에 스캔들에 시달려온 서현진은 티로드 항공사 본부장 이민기의 작전으로 이미지를 지키는 대신, 그와 갑을 관계로 엮이게 되었다. 인연인지 악연인지 알 수 없는 계약으로 얽힌 두 사람은, 도망칠 수 없는 공중에서 서현진의 얼굴이 김성령으로 바뀌고 이민기와 눈이 마주치며 운명적인 전개를 예고했다.
(▼영상 확인)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뷰티 인사이드 하이라이트 영상(클릭)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상 받다 김준현으로 변신? '파격'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재킷에 '쏙' 서현진 철통보호…심쿵 이 조합 역시 옳다♥ '뷰티 인사이드' 첫방부터 설렘 포텐 [영상] '아는 형님' 씨름 대결, 서장훈 무너뜨린 이수근의 '반전' [영상] '히든싱어5' 왕중왕전 우승한 바다 모창능력자 무대 보니…"역대급" [영상] '아는형님' 사유리, 할아버지가 남기신 충격적인 마지막 유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