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수지?…박해진과 호흡 맞추나

입력 2015-07-07 12:00 수정 2015-07-07 1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수지?…박해진과 호흡 맞추나


미스에이의 수지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을 제의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의 소속사 측은 "수지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제안받고 현재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측 역시 "수지 측에 제안을 한 건 사실"이라며 "하지만 아직 확정단계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포털 사이트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이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평범한 여대생 홍설, 그리고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이 미묘한 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러 로맨스물이다. 연출은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가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남자주인공으로는 박해진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다. 상대배역으로 수지의 출연이 확정되면 박해진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DB

관련기사

박한별-정은우, 열애 7개월여만에 결별…이유는? '비정상회담' 새멤버 새미, 장위안에 "다시 볼 일 없다면서요?" '라스트' 윤계상, 모두 숨죽이게 만든 공중액션! 몰입도 100% 열연 '냉장고를 부탁해' 박정현 냉장고 공개에 6.2% 자체 최고 시청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