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한별-정은우, 열애 7개월여만에 결별…이유는?

입력 2015-07-07 11: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한별-정은우, 열애 7개월여만에 결별…이유는?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 커플의 결별의 소식이 전해졌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서 둘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탓에 만남을 자주 갖지 못했고,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감 등으로 인해 의견이 엇갈리며 서로간의 발전을 위해 이별을 결심, 동료로 남기로 합의 했다고 전해졌다.

정은우 소속사 측 관계자는 "정은우에게 직접 확인할 결과 박한별과 결별한 것이 맞다.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다"며 "정은우가 현재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촬영을 하면서 휴일이 거의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졌고 만나지 못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한별 소속사 측 역시 "박한별이 최근 정은우와 결별했다. 이별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은우 씨도 최근 작품에 매진하느라 많이 바빴고, 또 서로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던 것 같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 "박한별이 개인적으로 공개연애를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또 공개가 돼 만남에 제약도 많았다"며 "그러다 보니 이견 차도 생겼고, 박한별도 작품 준비를 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연인에서 동료로 정리된 것으로 보인다. 어렵게 만남을 시작했는데 다소 빠른 시기에 헤어짐을 맞아 안타깝다.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해 12월 25일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DB

관련기사

'라스트' 윤계상, 모두 숨죽이게 만든 공중액션! 몰입도 100% 열연 JTBC '연쇄쇼핑가족' 이영자-박명수-박지윤-써니-박원 호흡! '냉장고를 부탁해' 박정현 냉장고 공개에 6.2% 자체 최고 시청률! '비정상회담' 새단장 후 시청률 5.8%…새 멤버 매력 발산 [영상] '비정상회담' 니콜라이 "살기 좋은 나라 노르웨이, 걱정이 없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