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수지-백현 뺨치는 뮤직비디오 패러디

입력 2016-02-02 15:29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0회 방송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수지-백현 뺨치는 뮤직비디오 패러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이 수지와 백현의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했다.

최근 김숙은 오랜 공백 상태를 겪으면서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옛날 개그맨' 윤정수의 감을 되찾아주기 위한 '개그 재활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요즘 개그 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각종 프로그램을 짜고 하드 트레이닝을 유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김숙은 트레이닝의 일부로 수지와 백현의 '드림' 뮤직비디오 따라잡기를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윤정수가 '요즘 노래'와 뮤직비디오의 촬영방식 등을 익힐 수 있도록 진지하게 패러디에 도전하도록 채찍질했다. 이 과정에서 김숙이 백현 역할을 맡고 윤정수가 수지를 연기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쇼윈도 부부' 스타일의 '드림' 뮤직비디오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 40회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첫뽀뽀 위기에 줄행랑 '킵해 둬' [영상]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천생연분 예언한 '사천송' [영상]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vs황석정·박수홍, 첫뽀뽀 걸고 탁구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