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진욱 딸 공개 "예쁜데 아빠 닮아 걱정"…어떻길래?

입력 2013-07-04 15: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진욱 딸 공개 "예쁜데 아빠 닮아 걱정"…어떻길래?


'정진욱 딸 공개'

개그맨 정진욱의 딸이 공개됐다.

정진욱은 4일 방송된 tvN'e-NEW -가장 많이 본 뉴스'에 출연해 지난달 27일 태어난 딸 정가윤 양을 공개했다.

이날 정진욱은 "입을 약간 벌리고 있는 걸 보면 내 딸이 확실하다"며 "정말 신기했다. 하나의 생명체가 고통으로 태어나는구나 싶었다"고 득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 이름도 지었다. 아름다울 '가'에 윤택할 '윤'을 써서 정가윤이다"라고 소개했다. 정진욱의 아내 송지연씨는 "오빠를 너무 닮아 걱정"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진욱은 "아빠 닮아 입만 나오지 말아줘. 넌 미스코리아가 될 거야"라고 딸 사랑을 보여줬다.

정진욱 딸 공개에 네티즌들은 "정진욱 딸 공개, 예쁠 거 같다", "정진욱 딸 공개, 아빠 미소가 떠나지 않네", "정진욱 딸 공개, 아빠랑 딸이랑 보기 좋다", "정진욱 딸 공개,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진욱은 지난 2월 16일 7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 후 5개월 만에 딸을 낳았으며, 현재 '푸른거탑'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tvN'e-NEW -가장 많이 본 뉴스'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종현, 라디오 생방송 중 사심 고백 "난 걸스데이 유라 팬" [영상] 박기량-김연정 한솥밥 먹던 시절, 환상의 치어리딩 아웃사이더 공식입장 "스나이퍼 사운드, 유감스럽다" "예전에 통통했을 때, 혼자서 몰래 치킨을…" 보람 흑역사 공개 '한국에선 보기 힘든' 이다해 길거리 패션, 네티즌 시선 '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