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더러워진 화면, 피부트러블 원인?

입력 2013-05-16 15: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더러워진 화면, 피부트러블 원인?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라는 제목의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 사진 속 액정을 보면 통화 전 휴대폰은 거울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액정화면이 깨끗하다. 반면 통화를 마치고 난 뒤 휴대폰은 얼룩덜룩한 화장품의 흔적이 남아 지저분한 모습이다.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건 100% 공감이다"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 여자들 공감할 듯" "통화 전후 핸드폰 변화,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월 7일 JTBC 의학토크쇼 '닥터의 승부'에서는 전자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 피부과 전문의 김연진 원장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는 휴대전화의 폐해를 지적했다.

김 원장은 "양쪽 볼에 피부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원인이 휴대전화인 경우가 많다"며 "손을 깨끗이 하고 액정도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채리나 박용근 열애, 절친 백지영 결혼소식 부러웠나… 살인 진드기 의심환자 사망…"풀밭에 오래 머물지마" 조용필 일침 "눈에 보이는 퍼포먼스보다 중요한 건…" 사람 머리 크기 벌레 등장에 '깜짝'…"뭘 먹고 자랐길래" 살인진드기 의심 환자, 결국 사망…몸에 물린 후 증상은? 이은성 결혼 소감 "직접 만나게 될 줄은 정말 몰랐는데…"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 1위, 키스 말고 '이것'이 최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