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정복 "유권자의 현명한 판단 기대…새 인천 만들 것"

입력 2014-06-04 15: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이번에는 인천광역시장 후보 캠프로 가보겠습니다. 새누리당 유정복 후보 캠프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

이현 기자, 캠프 현장 분위기 어떻습니까?

[기자]

네, 인천 부평에 있는 새누리당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후보 캠프 상황실에 나와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상황실이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 입니다.

캠프 관계자들이 오후 6시부터 진행될 개표와 출구조사 발표에 대비해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 후보는 오전 6시 20분쯤 인천 남동구 구월2동 주민센터에서 부인과 함께 투표를 마쳤습니다.

유 후보는 "유권자 분들이 현명하고 지혜로운 투표를 하시리라 믿는다"면서 "당선이 되면 새로운 희망이 넘치는 인천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투표를 마친 뒤 유 후보는 새누리당의 구청장 후보 사무실을 돌면서 상황을 살펴보고 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유 후보는 오후 6시 출구조사가 발표되기 직전 이곳 상황실을 찾을 예정입니다.

인천은 서울, 경기와 함께 수도권 빅3로 불리면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 지역인데요.

유 후보 측은 송영길 새정치민주연합 후보가 현역 시장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방송토론회를 통해 반전을 이끌어냈고 이후 선거 막판 지지세가 결집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유정복-송영길 소중한 한표 "내가 인천시장 적임자" 새누리당 유정복 후보 투표 "새로운 인천 만들 것" 유정복 후보 "시민들의 현명한 선택 믿는다" 인천시장 유정복 vs 송영길…부채 문제 놓고 불꽃 공방 축구장 유세에 나선 유정복-송영길…여야, 총력 지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