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동료 김광현과 같은날?

입력 2014-11-19 10:22 수정 2014-11-19 14: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동료 김광현과 같은날?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SK와이번즈 '최대어' 최정(27)이 결혼 소식이 화제다.

예비신부는 울산 MBC 기상캐스터 나윤희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19일 스포츠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정과 나윤희가 내달 1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에 SK와이번스 관계자는 "(최정·나윤희 결혼에 관련해) 조만간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현재 프로야구 최고의 3루수 가운데 한 명인 최정은 올 시즌을 마치고 FA자격을 취득해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로 꼽히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부상으로 인해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시즌 타율 0.305 14홈런 76타점을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거뒀다.

최정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나윤희 기상캐스터는 2010년 티브로드 부산방송 리포터를 시작으로 2012년부터 울산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다 올해 이곳 생활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나윤희 캐스터는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최정 결혼에 누리꾼들은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축하합니다"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대박이다"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예비신부 청순 돋네"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매직아이 종영, 시청률 '저조'…후속은 룸메이트 시즌2 전자담배 경고문구 도입…"발암물질 포함된 내용 표기" 故 김자옥 눈물의 발인식…동료 연예인들 마지막길 배웅 김이지 남편, 과거 연대 소지섭…이영자 "늙었다" 돌직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