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이지 남편, 과거 연대 소지섭…이영자 "늙었다" 돌직구

입력 2014-11-19 09: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이지 남편, 과거 연대 소지섭…이영자 "늙었다" 돌직구


'김이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베이비복스의 멤버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 등이 출연했다.

김이지는 이날 남편과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김이지는 "남편이 연대 소지섭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했다고 본인 입으로 말하더라"며 소개했다. 그러나 김이지의 남편을 본 MC 이영자는 "늙었다"고 돌직구 발언을 했다. 김이지는 "첫 만남에서 밥먹고 술 한 잔 하다가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김이지의 남편은 "나는 사실 베이비복스 별로 안 좋아했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

김이지는 2010년 4월 증권사 직원이자 동갑내기인 송현석씨와 1년 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고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김이지 출연에 누리꾼들은 "김이지, 미모 여전하네" "김이지, 훈남 남편 맞아?" "김이지, 남편이 소지섭 느낌은 아닌데?" "김이지, 아들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tvN '현장토크쇼-택시' 캡처

관련기사

허니버터칩, 매출 50억 돌파…중고사이트에 등장한 까닭은? 셜록홈즈 안재모 "아무다 도전할 수 없는 배역인데…" 김태욱 아나운서, 누나 故 김자옥 마지막길 함께…'뭉클' 최정 사로잡은 나윤희 기상캐스터, SNS 사진 보니…'청순' 샤론 테이트 살인범 찰스 맨슨, 옥중 결혼…"황당하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