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품위있는 그녀' "내 집 찾으려고 왔어" 김희선, 사이다녀의 컴백!

입력 2017-07-21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품위있는 그녀' "내 집 찾으려고 왔어" 김희선, 사이다녀의 컴백!


김희선이 두 번째 사이다를 날린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에서는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의 내연녀 윤성희(이태임 분)에게 빼앗긴 집을 되찾기 위한 우아진(김희선 분)의 정면 돌파가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주 가정을 지키기 위해 윤성희 앞에서 무릎을 꿇었던 우아진은 오롯이 세 식구를 위해 마련해 놓은 집을 안재석이 윤성희에게 내어 줬다는 사실을 알고 분개했다. 연이은 충격으로 몸이 쇠약해져 병원에 입원한 와중에도 무개념 행동을 계속하는 안재석에 결국 폭발한 그녀는 직접 링거를 뽑으며 "안재석, 넌 영원히 아웃이야!"라고 말해 앞으로의 행보에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때문에 공개된 사진 속 윤성희가 살고 있는 집을 찾은 우아진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집에서 대치중인 세 사람은 단 한 발자국도 양보할 수 없다는 듯 살벌한 눈빛을 주고받고 있어 집을 둘러싼 이들의 갈등이 쉽게 풀리지 않을 것임을 예감케 한다.

특히 원래부터 본인들의 집인 듯 뻔뻔한 태도를 취하는 윤성희 모녀에게 지지 않고 당당하게 맞받아치는 우아진의 대응은 딸 안지후(이채미 분)를 위해 자존심도 버리고 눈물을 흘렸던 지난 방송과는 상반된다고. 이에 사이다녀 우아진의 컴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지난 주 안재석의 무개념 행동은 우아진을 각성하게 만들었다. 직접 집을 찾아가 윤성희와 정면 돌파에 나서는 우아진이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우아진의 또 한 번의 사이다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희선이 이태임과 또 한 번 정면 승부를 펼칠 JTBC '품위있는 그녀'는 오늘(21일) 밤 11시 11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총에 이어 칼까지…"어서 죽여봐" '품위있는 그녀' 제 2막 시작…향후 관전 포인트 셋!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실신해 병원 입원하는 순간…최고의 1분 기록! '품위있는 그녀' 유서진-정다혜, 살 떨리는 난투극 예고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독특한 워맨스 시작됐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