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독특한 워맨스 시작됐다

입력 2017-07-15 16:02

김희선, 이태임에 무릎 꿇어 아이를 위해 자존심 버린 엄마로 열연
김선아, 언제 어디서나 기세등등! 총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대범함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희선, 이태임에 무릎 꿇어 아이를 위해 자존심 버린 엄마로 열연
김선아, 언제 어디서나 기세등등! 총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대범함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독특한 워맨스 시작됐다


김희선과 김선아의 독특한 워맨스가 시작됐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9회에서는 김희선(우아진 역)과 김선아(박복자 역)가 지금까지의 살벌한 대립구도와 다른 오묘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

우아진(김희선 분)은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이 또 다시 윤성희(이태임 분)를 만나고 관계를 끝내지 못하겠다는 말에 분노가 폭발, 뺨을 때려 응징했다. 지금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이성을 잃지 않았던 그녀가 감정적으로 대응한 것이 처음이기에 안재석뿐 아니라 보는 이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우아진은 정신 못 차린 남편 대신 윤성희를 찾아가 자존심을 버리고 무릎을 꿇었다. 딸 안지후(이채미 분)에게서 아빠를 빼앗아가지 말라며 눈시울을 붉히는 장면은 여성 시청자들의 이입을 이끌어내며 가슴을 아프게 만든 대목. 한 가정의 아내이자 아이를 위해서라면 못 할 것이 없는 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우아진에게서 심상치 않음을 느낀 박복자(김선아 분)는 안재석이 바람이 났다는 사실을 알고 이들을 처단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우아진 대신 자신의 손을 더럽히겠다며 윤성희와의 피 튀기는 육탄전을 펼친 그녀는 통쾌함을 선사했다. 다른 식구들과 달리 우아진에게만은 다르게 대하는 상반된 태도는 그녀가 우아진에게 가진 진심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박복자는 자신이 데려온 천방순(황효은 분)이 안태동(김용건 분)의 장남 안재구(한재영 분)에게 선을 넘은 행동을 했다는 소리에 그 자리에서 뺨을 때리는 단호함을 보였다. 특히 코앞까지 들이댄 총구에도 눈 하나 깜짝 하지 않고 외려 "쏴! 여기서 안 쏘면 네 꼴 우스워 지는 거 알지? 쏴!"라며 기세등등하게 맞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어제(14일) 방송에서는 위기에 빠진 김희선이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내려놓는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그녀를 돕는 김선아의 속내를 알 수 없는 호의가 앞으로 이들 사이가 어떻게 발전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켜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한편, 김희선과 김선아 두 여자의 다이내믹한 이야기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품위있는 그녀'는 오늘(15일) 오전 9시 1회를 시작으로 9회까지 연속 재방송중이며 밤 11시 10회가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품위있는 그녀' 내일 1회부터 9회까지 연속 재방송!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쏴 당장" 총구 겨눈 한재영과 대립!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정상훈에 분노의 '불꽃 따귀'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병상 포착…또 다른 시련 예고?! '품위있는 그녀' 분당 최고 시청률 7.2%…3주 연속 상승
광고

JTBC 핫클릭